본문 바로가기
궁금한 이야기/리뷰 이야기

태국 식품의 이미지를 바꿔준 그래놀라 그래노바이브스 베지(GRANOVIBES Veggie) : 퍼플 스윗 포테이토

by Anchou 2020. 3. 23.

예전에도 그래노바이브스 그래놀라를 포스팅한 적이 있는데요.

▶▶▶ [지난 포스팅 보기] 퍼펙트한 아침을 위한 그래놀라 PICK : GRANOVIBES Fit

이번엔 그래노바이브스 핏이 아닌 다른 라인의 제품을 업어왔습니다.

작년까지만 해도 요 Fit 라인의 제품밖에 없었는데 1년 사이에 Bar 제품도 생기고 코코넛 카라멜 대신 다른 호박, 타로, 마차, 고구마 또는 초코렛 등을 코팅한 제품 라인이 추가로 출시되었어요. 그리고 시즌마다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도 출시 중입니다. 우측 하단의 녹색 패키지 제품이 지난 크리스마스 시즌에 나왔다가 아직까지 판매되고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입니다. 녹색, 갈색, 빨간색 패키지의 각각 다른 맛이 코팅된 제품들이었는데 개인적으로 이 제품들도 포스팅하려고 구입했다가 너~무 달기도 하고 느끼해서 ㅋㅋ 포스팅을 하지 않았습니다.

 

오늘은 저 윗쪽에 있는 크라프트지 봉투에 담긴 녀석들 중에 비건(vegan)을 위한 Granovibes Veggie 제품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바로 요녀석!

granovibes 제품은 made in Thailand인지라 1+1 세일도 많이해서 그래놀라를 애정하는 제가 자주 찾는 브랜드랍니다. 이번에도 2상자에 229밧에 업어올 수 있었어요! 특히나 purple sweet potato는 인기가 많은 맛 중에 하나라서 품절일 때가 많더라구요.

제품 스펙은 이렇습니다.

총 300g. granovibes Fit과 마찬가지로 총 8회 분량이라고 합니다...만 저에게는 2회 분량이랍니다. ㅎㅎㅎㅎ 제가 1+1에만 구입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성분을 보면,

rolled oats(압착 오트밀) 49.5%, purple sweet potato(자색 고구마) 10%, sunflower seed(해바라기씨) 10%, pumpkin seed(호박씨) 10%, cashew nut(캐슈넛) 10%, coconut milk(코코넛밀크) 2.5%, 퀴노아, 치아씨드, 아마씨, 코코넛 슈거, 소금

 

개인적으로 글래놀라를 고를 때엔 성분표를 가장 꼼꼼히 살펴보는 편인데 정말 군더더기 없는 성분표라고 생각됩니다. 무엇보다 견과류와 씨앗이 골고루 들어가 있는 점이 가장 맘에 듭니다. 그야말로 건강식!

상자를 열면 이렇게 150g짜리 그래놀라가 2봉지에 소분되어 있습니다. 저는 한 봉지를 1회분으로 먹고 있는데 원래는 저 1봉이 4회분이라고 해요...ㅎ

평소 먹는대로 1봉지를 그대로 부어봅니다. 각종 곡물과 견과, 씨앗 등에 자색 고구마가 그대로 코팅이 되어 있습니다. 고구마가 함유되어있다라는 신경을 쓰고 음미하면 고구마 맛이 살짝 나는 듯하지만 블라인드로 맛을 보면 그냥 맛있는 그래놀라이지 싶습니다. ㅋㅋㅋ 대신 Fit 라인보다는 조금 더 묵직한 맛이 납니다. 더 든든하다고 해야할까요?

일본 불매운동을 시작한 후 메이지 우유 대신 바꾼 태국 우유. 이 우유 가격이 30%가량 더 비싸지만 우리나라 우유맛과 가장 비슷하니까.

우유를 자작하게 붓고 2~3분 정도 불려준 후에 먹으면 더 맛있는 그래놀라!

밥 한끼 대신 손색이 없습니다. 다음 식사 시간까지 절대 배가 꺼지지 않아요. (너무 많은 양을 먹어서 그런건지...ㅋㅋㅋ)

코코넛 슈거와 자색 고구마 덕분에 충분히 달달하고 오트밀의 텁텁한 맛을 풍부한 견과류와 씨앗들이 가려줘서 오히려 고소한 맛이 훨씬 강합니다. 게다가 코코넛 밀크의 고소하고 부드러움을 더해줍니다.

태국 식품은 가볍고 맛이 강렬하거나 질이 떨어질거라는 편견을 완전히 바꿔준 제품이 바로 요녀석입니다. 태국이 아닌 다른 국가에서도 요 제품을 보신다면 꼭 한 번 드셔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거에요. 특히 오트밀맛이 부담스러우셨던 분들이 입맛 진화하기에 정말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