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금한 이야기/리뷰 이야기

적립금으로 다양한 식품을 반값에 즐기는 : 윙잇

by Anchou 2020. 3. 8.

예전에 윙잇 (www.wingeat.com) 사이트 이용기를 한 번 올린적이 있지요.

윙잇은 떡, 음료, 제과 종류부터 각종 반찬, 반조리식품, 건강보조식품 등 저희 입으로 들어가는 모든 것들을 판매하는 사이트입니다.

저도 당시엔 3색 순대세트와 몇 가지 반찬을 구입했었는데 사이트를 가입하면서 추천 아이디, 상품 구입 후 리뷰 적립금 등이 쌓인 덕분에 저렴하게 쇼핑을 할 수 있었어요.

▶▶▶ [지난 포스팅 보기] 윙잇에서 주문한 통통 3색 순대, 드디어 시식!

이 당시 윙잇 가입할 때 추천 아이디란이 있었는데 거기에 제 아이디를 추천해달라고 메일 주소를 적어놨는데 저도 모르는 사이에 적립금이 몇 개 쌓여있더라구요! 다행이도 여기 적립금은 소멸기한이 없어서 2년이 지난 시점에도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설마 하면서 앱 검색을 해보니 윙잇 앱도 개발이 되어있었습니다. 핸드폰에 용량 차지하는 걸 별로 좋아하지 않는 편이라 앱 깔 때마다 리뷰를 꼭 확인하는데 평이 나름 괜찮았어요! OK! 바로 설취!

제 적립금엔 22,250원이 들어있었어요. 저는 사이트에서 3만원 정도밖에 구매한 이력이 없는데 그에 비해 너무나 미안할 만큼 많이 쌓인 적립금. ㅎㅎ

적립금 내역을 보니 실제로 제가 주문한 금액에 대한 적립금은 딱 2,000원이 전부였고 나머지는 감사하게도 누군가 제 아이디를 추천 아이디로 해서 윙잇에 가입을 해주었더라구요.

뭘 살까 고민하다가 이번엔 화물용 수화물 캐리어를 챙겨오지 않은 관계로 건강 보조식품을 사가기로 결정했습니다. 바로 루테인!

푸켓에도 다른 건강 보조식품은 다양하게 있어요. 엽산, 콜라겐, 각종 비타민제 등등. 오히려 흑생강과 노니 등은 우리나라보다 여기에서 사는게 낫죠. 하지만 루테인이나 프로바이오틱스는 아직 찾아보기 어렵기도 하고 있더라도 우리나라 제품이 훨씬 다양하니까 요 두가지는 기회가 되면 꼭 사가려고 해요.

마침 윙잇에서도 건강 보조 식품을 판매하고 있어서 루테인 2박스(2개월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2박스에 13,800원. 적립금이 그보다 많길래 무료로 살 수 있을줄 알았더니 적립금 사용은 구매 총액의 50%까지만 사용이 가능하더라구요. 그래도 6,900원이면 너무나 저렴한 가격인지라 고민없이 구입해버렸습니다! ㅎㅎ

총 6,900원에 루테인 2박스! 정말 싸게 잘샀네요. ㅎㅎ

SNS 후기를 등록하면 최대 8,000원을 적립해준다는데 저는 아직도 15,000원이 넘는 적립금이 남아있는지라 더 욕심내지 않기로 했습니다. ㅋㅋㅋ

배송도 빠릅니다. 주문 후 이틀째 되던 날. 총알같이 배송이 완료되었어요!

베스처 프리미엄 루테인 맥스.

원재료 : 루테인(인도산, 해바라기유, 마리골드추출물, DL-알파_토코페롤), D-알파_토코페롤, 산화아연, 니코틴산아미드, 황산망간, 글루콘산동, 비타민B12혼합제제분말(말토덱스트린, 구연산삼나트륨, 구연산, 비타민B12), 비타민B6염산염, 비타민B2, 베타카로틴혼합제제오일(콘오일, 베타카로틴, DL-알파_토코페롤), 유성비타민A지방산에스테르(유성비타민A지방산에스테르, DL-알파_토코페롤), 엽산, 포도씨유(스페인, 프랑스, 이탈리아산), 밀납, 대두레시틴, 구기자추출물분말(국내산), 결명자추출물분말, 식물혼합추출물분말, 허브혼한추출물분말, 홍화씨추출물분말, 정제어유, 과일혼합분말, 채소혼합농축액분말, 빌베리추출물분말, 베리혼합농축액분말, 아세로라추출물분말

루테인 함량은 20mg. 이 정도가 딱 하루 권장 섭취량이라고 해요.

식물성 주원료인 마리골드 꽃 추출물은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의 밀도 유지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이밖에 부원료로 많은 성분들이 12중 복합 기능성 역할을 해준다네요. 솔직히 다른 보조성분에 대한 기대는 너무 미량이라 큰 의미가 없겠지만 저와 신랑 모두 컴퓨터를 장시간 사용하는 사람들이라 밤만 되면 눈이 토끼 눈처럼 빨개지는데 그저 루테인이 조금이라도 눈 보호에 도움을 주길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