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 생활/먹거리

도미노 하프앤하프 피자(치즈가든+핫치킨) : 온라인 프로모션으로 저렴하게 즐기기

by Anchou 2020. 3. 14.

그러고보니 한국에서 배달 음식을 참 많이도 시켜먹은 듯합니다.

그중에서도 피자와 치킨은 필수 중의 필수 메뉴인데요.

새로운 앱으로 저렴하게 새로운 피자를 도전해보고 싶어서 요기* 앱을 깔게 되었습니다. 마침 첫주문 회원을 위한 2월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라 후다닥 가입을 했죠!

핸드폰 캡쳐 시간을 보면 아시겠지만 무려 30여분을 고민한 끝에 '반올림피자샵'이라는 곳에서 주문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무려 5,000원을 할인받을 생각에 둑은둑은!

메뉴를 결정하고 주문을 하려는데 "오잉?! 이거 뭐야!!!"

나는 불과 30여분 전에 처음 가입해서 첫주문한 회원인데 이벤트 대상자가 아니랍니다. 어이가 없네...

너무나 퐝당해서 이벤트 유의사항까지 꼼꼼히 살펴봤는데요. 저는 전혀 제외되는 대상자에 해당되지 않았어요. 지금까지 뭔가 뒷통수를 맞은 기분에 복수를 하고 싶었어요. 그래서 앱의 회원가입을 탈퇴하려했으나 앱상에서는 탈퇴 버튼이 없더라구요. 열이 받을대로 받아서 그냥 어플을 지워버렸답니다.

그리곤 평소대로 그냥... 도미노피자로 돌아왔습니다. ㅋㅋㅋㅋ

역시 도미노피자! 잠깐 한눈 팔아 미안했어~

특별하게 앱을 까지 않아도 네이버에 '도미노피자'를 검색해서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바로 모바일 주문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먹고싶은 피자 종류가 너무 많아서 다시 또 30여분 메뉴 고민을 했죠.

고민의 결과는 하프 앤 하프 피자! 핫치킨과 치즈가든 2가지를 골라봤어요. 사이즈는 당연히 라지!

저는 라지 사이즈 피자 한판은 먹어줘야 합니다. ㅋㅋㅋ

온라인 주문시에는 항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기 때문에 적게는 25%에서 많게는 40%까지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포장 주문을 하면 10% 더 할인받을 수 있지만 근처 매장에 픽업을 가야해서 시기가 시기인지라 그냥 집에서 받기로 했습니다. 주말 배달 30% 할인을 적용받아 19,830원에 주문 완료! 올리브 토핑을 추가시킨건 안비밀이에요! ㅎㅎㅎ

앱이 아닌데도 주문 접수부터 조리, 배달 과정까지 확인할 수 있어서 아이가 있는 집이나 반려견이 있는 집은 '배달중' 표시가 뜨면 집 앞에서 받아볼 수 있고 편리한 기능이라 생각되요.

드디어 피자 도착입니다. 주르륵 주르륵... 이 피자를 받기까지 참 힘들었네요. ㅋㅋㅋ

기본적으로 피자와 피클, 핫소스 2개, 갈릭딥핑소스 2개가 제공됩니다. 개인적으로 도미노피자 갈릭딥핑 소스는 치지한 맛이 있어서 풍미가 좋아요.

좌 핫치킨, 우 치즈가든의 모습입니다. 감동 감동!

추가시킨 블랙 올리브도 반갑습니다. 도우 가장자리까지 푸짐하게 재료들이 토핑되어 있습니다.

핫치킨에는 매콤한 치킨과 할라피뇨까지 더해져 매콤매콤한 맛이 강렬합니다. 여기에 갈릭딥핑 소스를 뿌리면 뭔가 풍부해지는 맛이라 요리를 먹고있다는 느낌이 듭니다.

핫치킨으로 매콤하면서 자칫 느끼할 수 있을 때 요 치즈가든이 입맛을 리프레쉬 시켜줍니다.

토마토가 들어가서 산뜻하고 담백한 맛이라 건강한 피자를 원하시는 분들께 '마가리따 피자'의 대안으로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번갈아가면서 ㅋㅋ 결국 이 피자를 혼자 앉은 자리에서 클리어 해버렸네요. 요기* 앱때문에 화났던 마음도 사르르 사라졌어요!

도미노피자야, 미안해~ 앞으로 배신하지 않을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