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 생활/먹거리

아무리 먹어도 살찌지 않을 것만 같은 깔끔한 맛, 파파존스 갈릭 스테이크 피자(+ 할인 쿠폰)

by Anchou 2019. 4. 8.

집에서 나홀로 배달시킨 파파존스 피자!

예전에 상동에 있는 파파존스에서 몇 번 배달을 왔었는데 배달 직원이 불친절해서 빈정이 상하는 바람에 몇 년동안이나 이용하지 않았던 것 같아요. 그러다가 집에 전단지와 쿠폰이 붙어있길래 맘이 흔들렸습니다.

다른건 몰라도 피자는 특히나 쿠폰에 약하거든요. 가격이 워낙 비싸져서리.

한참동안 쿠폰을 만지작거리다가 나중에 태국으로 돌아오면 너무 후회가 될 것 같아서 주문을 하고 말았습니다.

 

메뉴판에 피자 종류는 또 왜이리 많은지. 또 한참을 메뉴 고르느라 시간을 보냈네요.

결국 선택한 것이 갈릭 스테이크 피자!

파파존스는 고기 토핑이 되어 있는 피자 종류가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요. 직화불고기나 스테이크 등이 들어있는.

 

사이즈도 다양합니다. 예전엔 레귤러랑 라지 사지즈만 있었는데 지금은 패밀리나 파티 사이즈도 판매하네요. 저는 혼자니까 라지. ㅋㅋㅋ

 

피자 도우도 선택이 가능합니다. 오리지널, 골드링, 치즈롤, 씬 중에서 저는 당연히 오리지널!

도미노 피자도 그렇지만 파파존스 피자도 즐겨먹었던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이 도우에 있답니다. 오리지널 도우는 기름칠을 한 팬에서 굽는게 아니라 스크린에 올려 구워내기 때문에 도우 바닥부분에 느끼한 기름기는 찾아볼 수 없이 뽀송합니다. 그리고 도우 자체에 숙성이 잘되어 있어서 겉 빵은 바삭, 속은 촉촉하고 쫄깃합니다. 이 맛을 그대로 느끼려면 오리지널이죠! ㅎㅎ

 

매월 8일과 18일, 28일 PAPA's day로 라지 사이즈 이상의 피자를 온라인 주문시에 30% 할인이 된다고 해요. 이밖에도 통신사나 카드사 제휴 할인이 있지만 저는 해당사항이 없어서 패스.

 

대신 전단지 윗쪽에 이 쿠폰이 있더라구요!

2019년 5월 31일까지 라지 사이즈 이상 주문시 무려 25% 할인!!!(다른 할인과 중복 안됨) 이건 온라인 뿐만 아니라 전화 주문에도 사용할 수 있어요. 전화로 콜센터 주문상담 직원에게 쿠폰 쓸거라 말하고 이 쿠폰 코드를 불러주면 되는데 배달 직원분에게 여쭤보니 쿠폰 안줘도 된다고 하더라구요. 전단지 돌린 쿠폰 코드번호가 다 똑같아서 여러번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 공유합니다.

단, 제외매장이 몇군데 있네요. 서울 성모병원점, 광주 기아챔피언스필드점, 한솔 오크밸리점, KT 위즈파크점, SK 와이번스스터디움점, 롯데 사직구장점, 평창 대관령점, 청량리 키즈카페점.

 

띠로리!

드디어 피자가 도착했습니다.

 

피클, 핫소스 2개, 갈릭 디핑소스 1개가 함께 제공됩니다.

 

오...! 몇 년의 세월이 흘렀지만 비주얼은 그대로입니다. 가격만 사악해졌죠. 또르륵...

 

갈릭 후레이크가 뿌려진 스테이크 피자. 예전 피자 만드는 알바 경험자로서 가장자리 토핑이 제대로 되지 않아 살짝 아쉬운 감이 있지만 바쁘면 그럴 수도 있죠 뭐.

 

피자치즈 부족으로 쭉 늘어나는 맛은 없네요.

그래도 토핑 하나하나 퀄리티가 좋은 점과 빵맛이 좋은 점은 인정합니다. 기름기도 적어서 물리지 않는 맛! 덕분에 앉은 자리에서 혼자 한 판을 다 먹어버렸네요. ㅋㅋㅋ

날짜만 잘 골라서 이것저것 할인 받으면 그래도 괜찮은 가격에 만족할만한 피자를 즐기실 수 있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