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재미난 이야기

상위 1% 부자 손금은 다르다?!

by Anchou 2017. 7. 23.


오늘은 상위 1%에 해당하는 사람들의 손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상과 손금 전문가(?)들의 말에 따르면 사회적으로 큰 부를 축적한 부자들이나 성공한 기업가 또는 리더들 중 많은 사람들에게서 

특별한 손금을 발견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 특별한 손금은 크게 3가지 유형이 있는데요.

하나씩 보기 쉽게 정리해볼게요. 


1. M자 손금

일반적으로 가장 많은 손금은 생명선, 두뇌선, 감정선이 자리잡고 있는데

M자 손금은 운명선이 세로 방향으로 조화롭게 올라가서 M자 모양을 형성합니다.

이 손금을 가진 사람들은 강한 의지의 소유자로 역량 또한 뛰어나 한 분야에서 성공할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정하는(?) 대박 손금이라 할 수 있어요.

해외의 역술가들은 이 손금을 가진 사람들은 직관력이 강해 인간의 본성이나 사물의 본질을 명확히 파악할 수 있고, 

상황 판단력이 매우 뛰어난 리더형이 많다고 합니다.

실제로 미국 최초의 흑인 대통령 오바마 역시 양손 모두 M자 손금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투자의 귀재라 불리는 워렌버핏 역시 M자형 손금을 가지고 있어요.

사진에는 없지만 농구의 신 마이클조던도 뚜렷한 M자 손금의 소유자 입니다.

우리나라 한류의 원조 배우인 배용준도 M자 손금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2. 삼지창 손금

삼지창 손금은 세로 선이 발달된 형태로

운명선, 사업선, 재물선이 삼지창 모양(또는 닭발 ㅋㅋ)을 띄고 있습니다.

M자 손금은 리더의 손금이라면 삼지창 손금은 속칭 대박손금이라 불리는 부자손금입니다.

대표적인 부자손금을 가진 인물로는 삼성의 이건희 회장이 있고,

인터넷이나 언론 매체에 100억 할머니의 손금이라고 소개된 유명한 손금 또한 삼지창 손금에 해당됩니다.


3. 막쥔 손금

보통은 감정선과 두뇌선이 각각 두줄로 형성되어 있지만 

막쥔 손금은 감정선과 두뇌선이 하나의 줄로 합해져 있어서 가로로 1개의 선이 뚜렷하게 나타납니다.

옛부터 막쥔 손금은 백악이라 하여 재운을 타고난 손금이라고 합니다.

막쥔 손금을 가진 사람들은 성격이 드세며, 좋고 싫음이 분명하고 추진력이 강합니다.

그런 성격 탓에 잘되면 크게 성공을 거두지만 반대로 실패할 수 있는 극단적인 손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막쥔 손금을 가진 사람들 중 성공한 인물은 로널드 레이건 대통령과 고 정주영 회장이 있습니다.


이렇게 오늘은 성공한(?) 부자나 리더들의 손금을 살펴보았는데요.

이 포스팅을 하면서 신랑 손금을 보니 뜨아~!!! 뚜렷한 M자 손금이더군요.

뭔가 잘 보필해줘야 할 것 같아요. ㅎㅎㅎ

여러분도 주변 사람들 중 이런 손금에 해당되는 사람들이 실제로 위와 같은 기질이 있는지 

재미삼아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자신의 손금이 좋다는 이야기는 기분도 업! 할 수 있으니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