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금한 이야기/리뷰 이야기

노니 복용 4개월 후에 쓰는 나와 신랑의 리얼 후기

by Anchou 2018. 12. 2.

지난 8월 노니에 대한 포스팅을 한적이 있는데 우리 부부는 그 무렵부터 함께 노니 캡슐을 복용하기 시작했습니다. 4개월이 지난 오늘 다시 노니 포스팅을 하는 이유는 저희가 그 효과를 봤기 때문인데요. 지금까지 여러 후기나 광고나 방송 등을 보고 접했던 (건강) 식품들 중 이렇게 효과를 톡톡히 본적은 없었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꼭 이 후기만큼은 포스팅 하고 싶었어요. 이제 왜 여기 사는 사람들도 노니는 챙겨먹는지 이해가 갑니다.

▷▷▷ 지난 포스팅 보기 :: 태국에서 꼭 사야할 가성비 甲 노니의 효능과 부작용



먼저 저희가 복용한 노니는 사는 곳이 태국이다 보니 캡슐 형태로 된 태국산 노니였습니다.

노니를 접하게 된 계기는 푸켓에 사시는 제가 아는 지인분들은 모두 원액이나 캡슐로 이 노니를 이미 드시고 계시길래 저희도 좀 먹어볼까... 하고 생각만 하고 있던 차에 건강식품 매장에 근무하시는 지인분께서 공동구매를 하신다기에 ㅋㅋ 거기에 밥 숟가락을 살포시 얹게 되었답니다. 태국 뿐만 아니라 웬만한 동남아는 거의 그렇겠지만 공구 신청을 하고난 후 한달이 지나고 두달이 지나도 함흥차사... 이러다간 흐지부지 주문도 취소될 것 같아서 따로 노니 파는 곳을 알아봤는데 알려진 것 치고는 시중에서 구하기 쉽지 않더라구요. 심지어 센트럴 페스티벌 약국에도 없고 같은 제품이 있다던 수퍼칩에 가도 웬만한 곳은 품절이라 애초 신청했던 그 지인분을 닥달하기(?) 시작했습니다.

"음... 노니... 그거... 신청은 된거죠?"

"지난번 신청한건 언제 온대요...?"

"아직인가요? ㅎㅎㅎ"



결국 약 두달 반만에 겟한 노니 캡슐! 처음엔 10통을 주문했습니다.

가격이 싼 대신 양이 워낙 적어서 이건 무슨 질소 과자도 아니고 통에 1/3 정도도 안들어있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시험삼아 10통을 주문하고 1달 정도 먹었을 때 저한테 먼저 변화가 찾아왔습니다. 바로 화장실! 이제부터 부끄러움은 나의 몫...

우리나라에 있을 때는 살짝 변비가 있었는데요. 태국살이 5년이 지나니 변비 대신 장트러블이 찾아오더군요. 밖에서 사먹는 음식이 조금만 의심스러워도(?) 바로 신호가 오는... ㅋㅋ 아시죠? 그런 것...쩜쩜쩜.

노니 복용 1달이 채 되지 않아서 응가에 모양이 잡히더니 4달째인 지금은 아주 예쁘장한 쾌변을 합니다.

저희 신랑은 더 드라마틱한 케이스인데요. 먼저 한 번 웃고 갈게요. ㅋㅋㅋ 전에도 신랑 때문에 건강 카테고리에 과민성 대장증후군에 대한 포스팅을 했을 만큼 심한 장트러블러였답니다. 매 끼니때마다 화장실을 가는 것도 모자라 장거리 버스 여행을 꿈도 못꾸는 시한폭탄같은 남자였죠. 저희 친정에 가서도 너무 화장실을 들락달락 하는 통에 친정 엄마께서 큰 병이 있는게 아닌지 걱정하실 정도였습니다. 그래서 제가 시누이에게 이 이야기를 했더니 시누이 왈,

"걘 태어났을 때부터 그랬어" ㅋㅋㅋㅋㅋ

처음 구입 후 꾸준히 뭔가 챙겨먹는 체질이 아닌 신랑에게 매일매일 "노니 먹었어?"라는 잔소리를 입에 달고 다니며 챙겨줬어요. 제가 좀 효과를 보기 시작한 1달 즈음 되었을 때 신랑에게 좀 어떤것 같냐며 물어도 자긴 그저 그렇다는 대답 뿐이었습니다. 그래도 저한테 변화가 있어서 좋긴 좋은가보다 라며 습관처럼 계속 챙겨줬죠. 약 3달째가 되고 신랑이 먼저 이 이야기를 하더라구요. "나 이제 응가 하루에 1~2번밖에 안해. 저거 효과가 좀 있나봐."라구요. 그 후로는 제가 챙겨주지 않아도 신랑 스스로 잘 챙겨 먹게 되었어요.



그리곤 지인분께 부탁드려서 구입을 부탁드렸답니다. 여러명이 공구한게 아니라 저희가 공구 물량만큼 그냥 사버렸어요. 60통. ㅋㅋㅋㅋ 이번에도 배송이 늦어졌는데 그동안 지인분께서 가지고 계시던 몇 통을 선물로 주셔서 4달째 잘 복용 중입니다. 지금은 신랑도 제법 모양이 살아있는(?) ㅋㅋ 그런 응가를 한다고 해요.

그리고 또 한가지는 신랑의 잇몸 염증이 사라졌다는 것. 평소 잇몸이 부실해서 멀쩡한 이가 깨지거나 빠진게 몇 개 됩니다. 결혼 후 알게 되어 충격을 받았을 정도인데 양치할 때마다 거의 피가 나곤 했거든요? 하지만 지금은 아주아주 가끔 한 번씩 피가 살짝 보이는 정도라고 해요. 이건... 노니 복용 뿐만 아니라 양치 후 가글, 프로폴리스 치약,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등으로 자주 함께 케어해준 복합적인 효과라고 생각합니다.

피로 회복이나 항염효과 등은 저희 부부가 둘 다 정확히 체감할 수 있는 규칙적인 생활자들이 아닌 관계로 '이거라도 먹어서 이 정도지'라고 생각만 할 뿐입니다.

장이 민감한 분들이나 잇몸이 안좋은 분들께는 정말정말 강추해요!

여기까지가 저희 부부의 리얼 후기였습니다. 어느새 노니 예찬론자가 되어버려서 기회가 된다면 노니 원액도 먹어보고 싶은데 이건 더 파는 곳을 모르겠...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