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금한 이야기/리뷰 이야기

윙잇에서 주문한 통통 3색 순대, 드디어 시식!

by Anchou 2018. 1. 28.

잇윙이 아니라 '윙잇'인데 오타가 나부렀습니다. ㅠㅠ 아이공...



신랑이 정말 좋아하는 음식이 뼈다귀해장국, 순댓국인데요.

이번에 한국에 가있는 동안 미리 푸켓에 데려올 순댓국을 온라인에서 주문해두었습니다. 잘못 시키면 잡내도 심하고 건더기도 부실하다고들 해서 무한 서칭을 통해 알게된 브랜드가 바로 '남순남 순댓국'! 국물이 조금 가볍다는 평도 있긴 했지만 그래도 다른 곳들보다는 평이 좋아서 2인분을 주문했어요. 그리고 추가로 판매하는 이 통통 3색 순대도 함께 주문했지요. 수요미식회 순댓국편에서 어찌나 순대가 먹고 싶었던지... 또르르.

푸켓 한인마트에서도 냉동순대를 가끔 들여오긴 하는데 당면순대입니다. 그리고 순댓국집도 있는데 정말 음식점 사장님이랑 싸움날 퀄리티라서 한 번 가보곤 더이상 가지 않았었어요. 아니나 다를까 얼마전 지나가다가 봤더니 문을 완전히 닫았더라구요. 해외에서 장사하시는 분들도 자신의 업종에 조금 더 자긍심과 책임감을 가지고 하셨음 좋겠는데 항상 아쉬운 점입니다. 이야기가 또 삼천포로 빠졌네요. ㅎㅎ

주문한 남순남 순댓국은 고기, 순대, 국물, 양념이 따로 소분되어 진공포장된 냉동 상태로 잘 배송되었습니다. 친정집 냉동고에서 더 꽝꽝 얼린 후 수건에 둘둘 말아서 캐리어로 푸켓까지 잘 가져왔어요. 신랑이 2인분 모두 감탄하면서 클리어하고 이제 남은건 통통 3색 순대 뿐. 아깝지만 요 순대도 먹어줘야겠죠!


450g 내용량으로 20Cm 정도의 순대가 3줄이 들어있어요. 고기맛, 두부맛, 김치맛. 가격은 7,000원.


냉동상태의 순대를 해동시키지 않은채로 약한 불에서 15분 정도 봉지째 삶았습니다.



띠로리~ 다 삶은 후 순대를 썰기 위해 봉지를 땄다가 국물 테러를 당했네요!!! ㅎㅎㅎ




알고보니 저 두부맛 순대의 꽁지 부분이 툭 터진거 있죠. 이 비주얼을 본 신랑이 알탕이냐고...




한김 식힌 순대를 잘 썰어서 그릇에 담아봤습니다. 주방 벽이 모두 카키색이라 참 맛없는 색으로 나왔네요. ㅠㅠ 이 비주얼에 비해 맛은 좋았는데 말이에요. 생각보다 칼질이 잘 안되는 순대였습니다. 제가 칼질을 잘 못하는 탓도 있지만 당면이 적게 들어가 있고 야채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칼질을 할 때마다 내용물이 우수수 삐져 나오는 느낌이었어요. 그래서 좀 두껍게 썰렸습니다. 큭.




먼저 순서대로 고기맛 순대, 김치맛 순대, 두부맛 순대입니다. 찹쌀순대도 아닌 것이 당면순대도 아닌 것이 피순대도 아닙니다. 당면순대와 피순대의 사이라고 할까요? 그렇기엔 당면과 선지가 너무 적게 들어가 있어서 신랑은 이거 눈감고 먹으면 다 만두인줄 알거라고 시식평을 남겼습니다. ㅋㅋ 사실 저도 그렇게 느꼈어요. 대신 그 이유 덕분에 어린 아이들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을 것 같구요. 맛은 있었지만 조금 더 순대스러웠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피순대 입문자에겐 좋을 것 같아요. 그래도 해외에선 쉽게 먹지 못하는 음식으로 한끼 잘 해결했습니다.


주문한 곳은 온라인에서 음식만 전문으로 하는 쇼핑몰이었는데 사실 음식보다 이 사이트 정보가 더 좋은 것 같아서 소개드려요!

사이트명은 <윙잇>입니다. 떡 종류나 단품요리 등을 여러가지 할인을 받아서 저렴하게 주문할 수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에 후기 작성해도 다른 사이트보다 적립금도 후하구요. 물론 저처럼 이런 블로그에 작성하는 건 1도 해당 사항이 없지만요. ㅎㅎ



제가 주문했던 내역입니다. 저는 2인 세트에 새우젓과 양념장, 들깨가루가 포함된줄도 모르고 또 추가시키는 바람에 비싼 순댓국을 사게 되었네요.

윙잇에서 또 좋은 점 하나는 추천인제인데요. 보통은 추천을 해준 사람만 적립금을 받게 되는데 여기에서는 추천을 한 사람도 5,000P 그러니까 양쪽 모두에게 5,000원 적립금을 줍니다. 저도 어느 블로거님 글을 읽고 주문한 덕분에 5,000원 할인 받았습니다. ㅋㅋ



참고로 제 윙잇 이메일은 episodedal@naver.com 입니다. 혹시라도 이 글을 통해 윙잇에서 구입하시는 분들이라면 위와 같이 배송 정보 입력란에 추천인 이메일에 입력 부탁드릴게요! 구입 절차를 다 마친 후 배송 정보 입력시에 추천인을 입력하게 되어 있어서 입력정보를 언제 넣는지 헷갈리실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 단계에 있어요.

댓글